자산 보호

잠재적인 채권자로부터 자산을 보호하는 것은 모든 자산 보호 구조의 핵심입니다. 실제로 예를들어, 피아노 선생님과 같은 직업보다 의사와 같은 특정 직업군이 잠재적 소송에 더 노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산 보호 계획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고위험”직업에 속하지 않아도됩니다. 현대 소송 사회에서는 그 누구도 소송의 위험 밖에 있을 수 없습니다.
이 가정사례를 들어보십시오. 미스터 스미스 부부는 방금 꿈에 그리던 새 집으로 이사 왔으며 가족, 친구 및 새로운 이웃을 위해 집들이를 열었습니다. 이웃인 82 세의 존스도 그 자리에 참석했는데, 스미스에게 자신이 집에서 만든 캐서롤 접시를 전하려다가, 망치질이 제대로 되지 않은 바닥에서 구르게 됩니다. Johns 여사는 최근에 수술받은 엉덩이뼈가 다시 부러진채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고, Smith씨 또한 큰 혼란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캐서롤로 덮인 문제가 되었던 바닥은 적어도 그의 책임이었습니다.
이제는 자산 보호에 대해 생각하기에 너무 늦었습니다. 일단, 소송이 제기되거나 청구가 제기되면, 더 이상 귀중한 자산을 보호 하기위해 자산보호계획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이 계획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산 보호 계획이 소송이 제기되거나 청구가 발생하기 이전에 형성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산 계획 구조를 가능한 한 빨리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고, 따라서 클레임이 발생하게 되더라도 당신의 자산이 보호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미스터 스미스씨가 통합 부동산 계획 신탁 (IEPT)을 통해 자신의 집과 다른 주요 자산을 보호했었더라면 그는 “책임 지우기 어려운 대상”이되어, 그 자신을위해 더 나은 변론을 주장할 수 있었을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