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언

수세기 동안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을 배우자, 자녀, 손주들에게 물려주거나,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등 사망 후 재산을 처분하는 수단으로 유언을 사용해왔습니다. 취소 가능한 신탁처럼 부동산 계획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되는 새로운 방법들이 생겨났지만, 유언장은 계속해서 부동산 계획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러한 이유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유언장이 신탁과 비교했을때, 더 간단하고 짧은 서류이며 준비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유언은 특히 소규모 부동산에 대한 유언 공증법 (Probate Code)에 따라 작은 자본의 경우, 다양한 절차를 활용하여 유언 공증절차를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고 오래걸리는 절차)보다 실용적인 도구입니다.

어쨌든, 가장 복잡한 부동산 계획조차도 예를들어, 예금자의 재산을 일생 동안 할 수 없는 신탁으로 이전 할 수있는 유인을 통해 유언장을 포함하게 됩니다. 유언은 미성년자 보호자를 임명하거나 장례식이나 장례식과 관련한 지침을 제공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유언의 또 다른 특징은 수정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유언자는 자신의 유언장을 평생동안 수정 (변경) 또는 취소 (취소) 할 수있는 권한을 가지게됩니다.

이것들은 유언장을 작성할때 고려되는 몇가지 요소이며,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경우, 유언이나 기타 유언장을 통해 부동산 계획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