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탁

간단히 말하면, 신탁이란 재산을 동시에 여러 사람이나 단체가 향유하는 방식으로 나뉘어지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소유주는 특정 기간 (예 : A의 경우) 동안 재산을 사용할 권리를 A에게 부여 할 수 있으며, A가 사망 한 후에는 B를 지정하여 재산을 수령하게 할 수 있습니다.
흔히 신탁은 유언보다 선호되며, 특히 부동산이 더 큰 경우에는 시간이 오래걸리고 값비싼 유언공증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됩니다.
신탁의 유형과 종종 재산에있는 신탁인 (신탁을 창설하는 사람)이 보유한 통제 금액에 따라 신탁은 신탁인 유지 신탁 (GRAT / (QIT), 자선기금신탁 (CRAT / CRUT), 자선선도신탁 (CLAT / CLUT) 등과 같은 세금절약조항을 통해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금 절감 혜택은 비용이 부과됩니다. 청산인은 자산에 대한 통제권을 포기해야 할뿐만 아니라 자산이 생성되면 신탁 조항을 변경할 권한을 가지지 못하게 됩니다. 몇몇 사람들에게는 거래에 방해가 될지 모르지만, 다른 사람들에겐 세금의 형태로 정부에 자산의 큰 부분을 지불하는 것 보단 이 옵션을 선택하는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자산 보호 구조의 맥락에서 신탁 회사는 예금 수혜자 또는 자산을 분배 할 수있는 방식 및 시기를 변경할 수있는 권한을 가질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신중하게 지켜야하는 선이 있는데, 이를 넘게 되면 채권자가 신탁 재산에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청산인은 스스로 자산을 이용하는 즐거움을 포기하게 되지만, 자신의 자녀, 손주 또는 다른 가족 구성원이 신탁 재산에 의해 권리를 보장받는다는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모든 가능한 요소를 고려한 신중한 계획은 부동산 계획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탁 또는 신탁을 설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